본문 바로가기
Healthy

나우푸드 마카 복용법, 효능, 부작용

by ?!?!?!?!?! 2020. 9. 3.
반응형
들어가기에 앞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한테 참 좋은 나우푸드 마카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당분간은 가성비가 정말 좋은 나우푸드 제품에 대해서 꾸준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마카

마카는 이미 국내에서 많이 소개된 영양제 중 하나입니다. 페루의 산삼이라고도 하는데 페루 안데스산맥의 고지대에서 자라는 식물이라 그렇게 부르는 듯합니다. 물론 국내 언론 및 마케팅에 의해 생성됐을 확률이 높습니다.

 

마카는 블랙, 옐로, 레드 크게 3가지 종류가 존재합니다. 옐로>레드>블랙 순으로 많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블랙 마카는 그만큼 비싸고 효능도 좋은 것으로 선전되고 있습니다.

 

마카 효능

마카 연구는 남성의 성 기능에 관련된 연구가 굉장히 많습니다. 연구 결과가 많은 만큼 나름 유의미한 연구 결과도 많이 나오고 있으며 다수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남, 여 관계없이 성 기능 향상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마카는 여러 가지 영양소와 미네랄, 아미노산, 식이섬유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나우푸드 마카 복용법
 

Now foods 로우 마카 750mg 베지 캡슐

COUPANG

www.coupang.com

나우푸드, 로우 마카 750mg, 90베지 캡슐

 

극강의 가성비 회사 나우푸드에서 만든 생 마카입니다. 채식주의자도 섭취가 가능한 캡슐 제형으로 만들어졌으며 캡슐의 크기는 약 2cm 정도입니다.

 

투명한 캡슐이고 안에 들어있는 분말이 전부 보이는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크기가 적절하기 때문에 목 넘김도 쉬울 것으로 판단됩니다.

 

나우푸드 마카는 유기농 생 마카 뿌리를 6배 농축한 제품입니다. 6배 농축물이기 때문에 생 마카 뿌리를 4,500mg 먹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갖습니다.

 

나우푸드 마카는 하루에 한 알씩 1~2번 복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미국 식품의약국에서 따로 지정한 권장량은 없습니다. 나우푸드에선 750~1,500mg 정도를 일일 권장량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