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y

나우푸드 맥주효모 효능, 부작용, 복용법

by ?!?!?!?!?! 2020. 9. 3.
반응형
들어가기에 앞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시나 킹제너럴마제스티갓성비 기업인 나우푸드 맥주효모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주효모 하면 다들 뭐가 생각나시나요? 역시 자라나라 머리머리... 탈모입니다.

 

나우푸드 맥주효모

맥주효모(Brewer's Yeast)는 맥주에는 전혀 들어가지 않는 성분입니다. 맥주를 만드는 과정에서 걸러지고 남는 찌꺼기(?)를 건조하여 만든 것입니다.

 

맥주효모에는 비오틴, 판토텐산 등의 비타민B 복합체 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비오틴도 역시 탈모에 좋은 영양제로 많이 팔리고 있는 것을 다들 아실 겁니다.

 

(그래도 역시 탈모에는 프로페시아!)

 

나우푸드 맥주효모 효능

현시점에서 봤을 때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맥주효모 효능은 탈모에 맞춰져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맥주효모 효능은 비타민B 복합체 성분으로 인한 것들이 많으며 식이섬유, 핵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든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움을 준다든지 피부 염증의 완화나 면역력 증진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나우푸드 맥주효모 추천
 

나우푸드 브루어스 이스트 650mg 타블렛

COUPANG

www.coupang.com

나우푸드, 브루어스 이스트 650mg, 200 타블렛

 

나우푸드 맥주효모는 Non-GMO를 채택하고 있으며 제형은 타블렛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비타민B, 아미노산, 베타 글루칸이 함유되어 있으며 쉽게 삼킬 수 있는 영양제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나우푸드 맥주효모의 크기는 약 1cm를 조금 넘는 크기로 만들어져 목 넘김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하루에 3알씩 총 3회 섭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알약 1개당 650mg이므로 3알이면 1,950mg이고 3회를 섭취하면 5,850mg입니다. 권장 섭취량대로 섭취하신다면 하루 약 6g 정도 섭취하시게 됩니다.

 

탈모를 해결하기 위하여 나우푸드 맥주효모를 드시는 게 아니라 머리카락이 얇아지는 느낌이 드시거나 더 건강한 모발을 위하여 나우푸드 맥주효모를 드시는 게 현명한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나우푸드 맥주효모는 프로페시아나 아보다트 계열의 약을 드시면서 함께 드시면 분명 시너지가 생길 수 있는 영양제라고 생각합니다. 드라마틱한 효과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