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y

나우푸드 실리마린 효능, 부작용, 복용법

by ?!?!?!?!?! 2020. 9. 3.
반응형
들어가기에 앞서

안녕하세요! 오늘도 나우푸드 실리마린 제품을 소개해드릴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밀크씨슬로 더 잘 알려진 실리마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럼 나우푸드 실리마린 효능, 부작용,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리마린

실리마린과 밀크씨슬을 같은 말로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엄밀히 말하자면 굉장히 틀린 표현입니다.

 

밀크씨슬에 들어있는 유효 성분이 바로 실리마린입니다. 밀크씨슬은 국화과 두해살이 풀로 밀크시슬, 서양 엉겅퀴 등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지금은 우루사와 함께 거의 간 건강 영양제, 보충제의 대명사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실리마린 효능

실리마린은 간을 건강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항암 효과가 있고 피부를 건강하게 하며 당뇨를 개선하고 노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간과 관련된 연구 외에는 본격적인 연구가 이뤄져야 하는 부분이라고 판단됩니다.

 

실리마린 부작용

앞서 말씀드린 대로 아주 일반적인 상황에서 실리마린 부작용은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그냥 허브 추출물과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상황이나 상태에 따라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며 알레르기, 임신이나 수유 중인 여성은 피하시는 게 좋으며 한꺼번에 많은 양을 섭취하지 않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리마린 복용법
 

Now Foods 실리마린 밀크 시슬 추출물 300mg 베지 캡슐

COUPANG

www.coupang.com

나우푸드, 실리마린 밀크 시슬 추출물 300mg

 

아티초크와 민들레가 함유된 나우푸드 실리마린입니다. 아티초크와 민들레도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형은 캡슐이며 2cm를 넘지 않기 때문에 드시기 굉장히 편할 것 같습니다. 저도 목 넘김 때문에 캡슐 제형을 가장 선호합니다.

 

하루에 1알씩 1~3번 정도 섭취하라고 제품 뒷면에 나와있습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 제품은 80% 실리마린 플라보노이드로 표준화된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